[스포츠조선] 늘어진 볼살제거와 턱살제거하는 피부리프팅 '페이스타이트' 인기

공통 2014.09.05


최근 피부 리프팅 방식이 지속적으로 진화를 거듭하면서, 늘어지는 지방을 제거하고 고주파를 통해 타이트닝 효과를 더해주는 '페이스타이트' 시술이 20대부터 40~50대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보통 얼굴에 살이 많으면, 일반적으로 후덕한 인상을 주면서 얼굴이 크고, 전체적으로 아래로 조금 처져 있는 인상을 주게 된다. 더구나 요즘은 V라인의 갸름하면서도 아찔한 턱 선이 작고 어려 보이는 안면윤곽으로 각광 받고 있어, 얼굴을 늘어지게 만드는 요인을 제거하고 피부 타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에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추세다. 

 

포인트미 피부과 성형외과 강한별 대표원장은 "페이스타이트는 수술적인 요법 없이도 늘어진 볼 살과 이중 턱 등을 개선하여 V라인을 만들 수 있으며, 목 주름 개선과 피부 잔주름 개선 등 탄력 효과도 뛰어나 최근 시술을 문의하는 이들이 많다"며. "최소절개를 통해 시술 시간이 빠르고 멍이나 부종, 출혈이 최소화 되어 빠른 회복이 가능한 장점으로 직장인들에게도 인기"라고 전했다.

페이스타이트 시술은 기본적으로 지방용해와 흡입, 스킨타이트닝을 동시에 시행하는 복합 시술이다. 간단히 말하자면 기존에 알려지던 지방흡입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피부가 울퉁불퉁 해지는 것과 처짐 등 피부 탄력 리프팅 시술의 부족함을 보완해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킨 시술인 셈이다.

특히 내부와 외부의 전극을 통한 고주파를 전달시킴으로써 피부의 처짐을 획기적으로 보완할 뿐만 아니라 얼굴 살을 더 효과적으로 빼면서 탄력을 동시에 만들어주기 때문에 늘어진 볼살제거와 이중턱제거 등을 해결하고 갸름한 V라인을 만드는 효과가 뛰어나다. 

시술 후에는 기존 실리프팅 등으로 완전히 해결이 어려웠던 팔자주름이나 깊은 목주름, 처진 턱 살, 광대 처짐 등의 모든 증상이 보다 효과적으로 해소되는 결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피부 노화, 처짐, 얼굴 주름을 제거하여 전반적인 동안 얼굴로 거듭나게 된다.

강한별 원장은 "페이스타이트는 지금까지의 리프팅 시술이나 얼굴지방흡입시술의 단점들을 보완하여 만들어져 지방용해와 흡입, 스킨 타이트닝의 일석 삼조 효과가 있는 리프팅시술법으로 이미 연구 논문에도 발표되어 있는 것처럼 기존 리프팅 시술 보다 타이트닝 효과가 40%이상 개선된 방법"이라며, "실시간으로 피부의 온도와 저항, 깊이, 파워 등의 조절을 할 수 있어 안전하면서도 국소마취를 통해 진행되므로 안전한 회복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다만 시술의 만족도를 높이고 부작용의 위험 없이 안전한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시술 전문의의 전문성과 시술 경력 등을 제대로 체크하고 상담을 받는 것이 좋으며, 시술 전에 미리 시술 병원의 첨단 장비와 수술 시스템, 수술 후 관리 사항 등에 대해서도 제대로 체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출처: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409050100068830004089&servicedate=20140905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