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는 보톡스 위에 뛰는 에어젠트 있다!

공통 2008.06.28

걷는 보톡스 위에 뛰는 에어젠트 있다!



인기 케이블 채널 on style에서 인기리에 재방영 중인 ‘제니스 디킨슨의 모델링 에이전시’에서 제니스는 자신이 보톡스와 레스틸렌의 단골이라 밝혀 화제가 되었다. 20대 건장한 청년을 아들로 둔 어머니 치고는 너무 젋어 보이는 그녀의 피부 비결이 바로 보톡스와 레스틸렌이라는 것이다.

보톡스와 필러(레스틸렌 - 필러 주입물질의 한 종류)는 이제 주름제거를 원하는 이들의 단골 시술이 되었다. 물론, 그 효과도 탁월하고 시술방법도 간단해 아직도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헌데, 보톡스나 ‘걷는’ 동안 ‘뛰는’ 시술이 있다. 바로 ‘에어젠트’라는 주장이다.

퍼펙션 에어젠트는 보톡스처럼 잔주름을 없애주는 것은 물론 폭 파인 분화구 같은 여드름 흉터도 제거해주고, 전체적인 피부를 탱탱하게 해 주는 레이저 시술이란다. 단순히 주름을 제거만 해주는 것이 아니라 피부자체를 탱탱하게 변화시켜 주름이 잘 생기지 않도록 ‘예방’까지 해 준다고 하니. 여자라면 누가나 끌릴 법도 한데. 퍼펙션 에어젠트란 무엇이며 어떤 효과가 있는지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에게 알아봤다.

▷ 초강력 피부 다리미, 퍼펙션 에어젠트란?
피부를 절개하는 기존 주름제거술이 아니다. 퍼펙션 에어젠트는 진피조직에 인위적인 손상을 주어 콜라젠 형성을 유도하는 SMS(Subdermal Minimal Surgery) 방식의 시술로, 빛과 레이저, 고주파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써마지리프트나 폴라리스 리프트, 루메니스 IPL, 그리고 피부를 얇게 깎아내는 필링이나 프락셀 계열의 레이져 등과는 전혀 다르다는 것이다.

퍼펙션 에어젠트는 고속으로 가속된, 나선 형태로 꼬인 특수 하이알우론산 분자를 함유하고 있는 SMS제트를 진피에 침투시켜 이 입자들이 진피층에 침투해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여 피부가 탱탱하게 회복되는 결과가 나타나는 시술이다. 주름제거에 관한한, 눈가 잔주름, 입가 표정 주름은 물론 처진 볼살의 리프팅 효과와 깊은 목주름, 손과 발등의 주름 까지도 손쉽게 제거가 가능하단다. 1회 시술로도 달라진 피부의 탱탱함을 느낄 수 있는 이 시술은 약 3회 정도의 시술 후에는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 네 시작은 ‘곰보’였느나, 네 마지막은 ‘매끈’할지니.
퍼펙션 에어젠트의 효과는 탁월한 주름제거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얼굴흉터 중에서도 가장 치료가 힘들다는 여드름 흉터, 그 중에서도 곰보처럼, 분화구처럼 움푹 파인 여드름흉터를 효과적으로 재생시켜 준다. 에어젠트는 여드름 흉터 중 난치성인 푹 들어간 rolling type이나 boxercar type에 특히 효과가 뛰어나다고 한다.

이동진 원장은 “시술 후 콜라겐이 리모델링 되는 데에는 약 10일 정도가 소요된다. 콜라겐 리모델링이 완료 되고 콜라겐 재생이 완성되는 약 3개월 후에는 피부의 두께가 2배 이상 두꺼워져 주름이 제거되는 것은 물론 탱탱한 피부로 변화되어,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 피부로 개선된다.”라 전한다.
[OSEN=생활경제팀]osnestar@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