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실패한 다이어트! HPL로 확실하게!

공통 2008.05.13

식사 한 끼, 간식 하나 먹을 때도 몇 kcal인지 확인하고, 양을 조절한다.

저녁으로 먹는 야채, 과일 샐러드에 드레싱은 금물.

6시 이후엔 금식하고 정 배가고프면 물로 허기를 달랜다.

살로 고민하는 여성들 중 이러한 다이어트를 안 해본 사람이 있을까. 실천에 옮긴 기간의 차이는 크겠지만 철저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한 다이어트를 계획해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살이 찌지 않아 고민하는 일부 여성을 제외한 대부분의 여성은 자신의 실제 사이즈와는 상관없이 제각기 살에 대한 고민을 안고 살아간다.

이러한 식이요법과 매일 저녁 규칙적인 운동을 함께 해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다이어트 상식이다. 방법은 알지만 실천으로 옮기기 어려운 것이 바로 다이어트인데.

◈살 빼주는 약? 앞으로 살날을 빼주는 약!

다이어트의 실천 어려움 때문에 살 빼는 약에 의존하는 경우도 흔히 볼 수 있다. 이러한 약들은 보통 체질량지수(BMI)가 30 이상인 경우에만 단기간(4주) 처방하도록 되어있지만, 빨리 살을 빼고자하는 사람들이 갖은 방법을 통해 구한 약을 전문의의 처방 없이 복용하는 경우가 많다. 장기간 복용할 경우, 식욕 억제의 본래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것은 물론, 점점 약의 양을 늘리게 되는 약물 중독성과, 고혈압, 심장질환, 가슴 두근거림과 불면증 등의 후유증에 시달릴 수 있다.

이렇듯 혼자서 힘겹게 하는 식이요법, 운동과 약에 지쳤다면. 아무리 노력해도 빠지지 않는 허벅지나, 뱃살, 종아리, 발목, 옆구리, 무릎 안쪽으로 튀어나온 살 등 고민 중이라면, 이제 전문가에게 직접 상담 받아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어떨까.

◈군살고민! 더 이상 혼자 끙끙대지 말자!

BLS클리닉의 이동진원장은 혼자서 다이어트에 도전해 수없이 실패를 맛봤거나 이러한 실패 없이 확실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경우라면, HPL을 권한다. HPL은 레이저 지방 용해술을 말하는데, 이는 원하는 시술 부위에 특수 지방 분해 솔루션을 주사한 후 레이저를 조사하는 방법으로 통증이나 멍과 같은 후유증도 거의 없으며, 안전하고 빠른 것이 특징이다고 전한다.

이러한 시술은, 1회에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열흘 간격으로 3∼5회 정도 시술 시 확실한 효과를 보장한다. 또한, 몸매를 원하는 부위별로 원하는 만큼 지방을 없애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환자 본인이 만족스러운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레이저 지방 용해술의 경우 지방을 없애주는 효과는 분명히 있지만 지방은, 특성상 언제든지 다시 생성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시술 후 자기 관리가 꾸준히 이어져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더욱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다이어트 때문에 수없이 고민하고 힘들어했다면 이제 전문가와의 상담으로, 자신에게 맞는 시술을 선택해보자. 시술 후 개인의 식습관과 잘못된 생활 패턴을 조금만 수정하면, 시술받지 않았을 때 보다 몇 배는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질 것이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