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 엘러간 "보톡스 사용, 안전성 및 유효성 확보 중요해"

공통 2022.03.22



 
 

FDA 승인 33주년 맞아 보툴리눔 톡신 기자간담회 개최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에서 엘러간 보톡스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자간담회는 엘러간 보톡스가 출시된 이후 33년 동안 축적된 임상 데이터를 공유하고 보툴리눔 톡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엘러간은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이 확인된 보툴리눔 톡신 제품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먼저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이번 기자간담회는 엘러간 에스테틱스의 플래그십 브랜드인 보톡스가 FDA 승인을 받은 이래 33년 동안 축적된 임상과 데이터를 공유하고, 보툴리눔 톡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 드리고자 마련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보톡스가 엘러간의 등록상표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보툴리눔 톡신 제품들을 칭하는 ‘일반명사’처럼 잘못 사용되는 경우가 있어 일반명사인 ‘보툴리눔 톡신’과 엘러간이 상표권을 가진 ‘보톡스’가 혼동되어 사용되지 않도록 당부 드린다”고 강조했다.

다음으로 유재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의학부 이사는 엘러간 보톡스에 대한 제품 소개로 간담회를 이어 나갔다. 

유재필 이사는 “보툴리눔 톡신 제품들은 각 제품마다 특성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타 보툴리눔 톡신 제품과 엘러간 보톡스는 상호대체 될 수 없다. 즉, 보툴리눔 톡신 A형 제품이 서로 다르다는 점을 의미한다. 보톡스는 엘러간만의 고유한 제조과정으로 생산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보툴리눔 톡신은 같은 성분이라도 제조회사마다 각기 다른 제조과정을 거쳐 만들어지는데 엘러간 보톡스는 고유한 제조과정을 통해 제품의 일정한 퀄리티가 유지된다”고 덧붙였다.

이동진 BLS클리닉 본점 대표원장은 이날 간담회를 통해 과학적 근거와 데이터에 기반해 엘러간 보톡스의 특장점과 임상적 유용성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얼굴에서 눈 주변의 자연스러움이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표정 주름의 치료는 정교함이 요구되기 때문에 치료 부위에 대해 정확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보툴리눔 톡신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환자들이 보툴리눔 톡신 시술로 에스테틱 및 미용 시술에 입문하게 된다. 보툴리눔 시술 특성상, 주기적인 시술로 이어지기 때문에 유효성이 확인된 제품을 처음부터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보툴리눔 톡신 시술은 주기가 짧아질 경우 내성 확률이 높아지는데,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엘러간 보톡스는 미간 주름 치료 시 1회 투여 후 평균 3개월 지속기간을 보였다. 특히 FDA허가 사항에 따르면 엘러간 보톡스의 눈가 주름 치료 관련 3가지의 임상 시험에서 총 916명의 피험자 중 중화항체 발생 비율은 0%로 확인됐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대표는 “엘러간 에스테틱스는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리딩 기업으로서 환자와 고객을 중심에 두고 ‘정교함의 미학, 품격있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제공하고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보툴리눔 톡신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과,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시장을 리딩하는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출처 : https://www.phar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2155


 
상단으로